본문 바로가기
계획

우리나라 강릉에서 영국까지 여행 계획..2

by jojoB_612 2021. 9. 25.

내가 독일을 가려고 하는 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독일을 좋아했는데 가장 큰 이유는 자동차 때문이었던 것 같다. 독일에 가면 먼저 슈바인학센, 맥주, 축구관람을 해보고 싶다. 그리고 유럽들의 대부분의 도시들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. 

 

 

독일의 풍경(예상)

 

 

독일에서는 7일 정도 있을 예정인데 관광지를 엄청 돌아다니는 여행이 아니라 느긋하게 여행을 할 생각이다. 호스텔에서 묵을 예정인데 호스텔에서 다른 국적의 사람들 만나는 게 재미있을 것 같다.

 

 

 

 

 

독일 이후에 파리로 이동할 예정인데 나는 프랑스 환상 같은 게 있어서 영화나 책에서 봤던 것들을 무조건 해볼 예정이다. 먼저, 거리나 루프탑에서 커피 마시기(에펠탑이나 야경을 바라보며) 이런 거 경험하면 정말 뜻깊을 것 같다. ㅇㅈ?

 

 

프랑스에 대한 로망

 

 

 

일단 계획을 논의해서 구체화하지는 않았는데 각 나라별로 먹고 싶은 것들과 해야 할 것을 정해야 하는데 내예상으로 프랑스에서 하고 싶은 것들이 많을 것 같다. 따라서 프랑스에서 돈을 많이 써야 하지 않을까 예상한다. 나는 프랑스를 처음부터 좋아하지는 않았는데 책 '파리 5구의 여인'을 읽고 처음으로 프랑스라는 나라 특히 파리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다.

 

 

 

 이 책이 조금 선정적인데 그 책 속에 나오는 주인공이 생활하는 풍경, 느낌이어서 이 책이 나의 프랑스에 대한 환상을 만들었다. 그리고 노래 lauv-paris in the rain, the chainsmokers- paris이 두 개의 노래의 분위기 또한 나의 환상을 구체화하기에 충분히 멜로디나 가사들이 엄청나다. 

 

 

 

진짜 재밋었음(광고아님)

 

 

 

2부는 이렇게 끝내고 다음에는 영국까지 계획과 경비 계획, 그리고 돈을 어떻게 모을지에 대해 생각해본 것을 써볼게요~~ 

.

.

.

.

.

.

.

.

.

댓글로 피드백해주실것 있으면 해 주세요!!

'계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리나라 강릉에서 영국까지 여행 계획..1  (0) 2021.09.24

댓글